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,배송현황에는 왜 "배송완료"로 되어 있나요?

작성자 줄서는집(ip:)

작성일 2020-07-02

조회 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전산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이런 경우 [고객센터]의 [1:1 문의게시판] 또는 고객전화(02-6368-6359)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